기사상세페이지

이석주 의원,“봉사활동 위해 팔 걷어붙여!”

기사입력 2022.10.21 14:5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0.jpg

     

    여수시의회 의원봉사단체인 더불어사는 세상(회장 구민호)’ 소속 의원들이 1021일 오전 여수 적십자봉사관에서 시민들을 위한 사랑의 빵을 손수 만들어 전달했다. 카스테라, 음류수 등 봉사물품은 여천동 주민센터에 전달되어 관내 경로당에 적절히 지급될 것으로 보인다.

     

    여수시의회 더불어사는 세상’(더사세) 봉사단은 회장 구민호의원, 총무 김 채경의원, 강재헌부의장, 홍현숙의원 등 더불어민주당 의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달 나눔이 필요한 곳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이날 행사는 비록 더사세봉사단은 아니지만 이석주의원을 비롯해 김영규 시의회 의장, 백인숙 의원, 이미경 의원, 김철민 의원, 정신출 의원이 나눔행사에 동참하며 봉사의 의미를 더욱 뜻 깊게 했다.

     

    더사세 구민호 회장은 이석주의원 등 시의원들의 참여를 환영하며 "여전히 코로나 상황이지만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따라 앞으로 대면 봉사활동이 활성화되고, 취약계층을 위한 보다 많은 관심과 지원이 이루어지기를 바란다.”"더사세봉사단이 앞장서 지역사회에 따듯한 온기가 스며들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석주 의원 또한, "더사세봉사단과 함께 밝은 우리 동네 만들기에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1.jpg

     

    2.jpg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