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로 떠나는 온택트 축제 ‘나나랜드’ 시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홍보영상

나에게로 떠나는 온택트 축제 ‘나나랜드’ 시작



코로나 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청년들을 위해 청년기획사 주인공에서 지역 시민들과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서울특별시, 전주대건신협, 래고 후원을 받아나에게로 떠나는 축제 : 나나랜드를 오늘 12() ~ 13() 시작한다.

 

나나랜드는 지역에서 청년기획단 8팀이 직접 기획하고 테스트해본 프로그램인 멀티 페르소나, 퍼스널 무드 포토그래피, 무드인퍼퓸, 인사이드 오브 미 등의 부스와 나를 들려주는 라디오, 나를 이야기하는 강연, 나를 짓는 살롱, 에니어그램 등 나에 대해 고민하고 정의 내려볼 수 있는 부스로 운영된다.

 

나나랜드는 나를 알아보고 싶은 청년을 대상으로 나를 찾는 다양한 방법을 경험하고 나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온택트 축제로 진행된다. 1212()~13()까지 진행하며 현재 신청자 75명으로 신청은 마감되었다. 현장 생중계 및 라디오는 신청 없이 인스타그램(@juin.00) 라이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주인공 최서연 대표는 "계속되는 취업난 속에 불안정했던 청년들의 삶이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불안정해졌다. 기존의 취업, 창업만이 그들의 불안을 해소해줄 수 없다고 생각했다. 청년들의 불안을 해소하는 첫 걸음은 사회의 기준이 아닌 나의 기준이 바로 서는 것에서 시작이다.”고 이야기 하며 " 나나랜드가 청년들이 나에게 집중하고, 나의 기준을 만들고, 나의 이야기를 낼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photo_2020-12-11_20-50-37.jpg

 

행사명 나에게로 떠나는 축제 나나랜드

* 나나랜드 사회의 기준이나 타인의 시선에 연연하지 않고자신을 있는 그대로 긍정하며 나만의 기준에 따라 살아가는 삶의 트렌드를 일컫는 신조어다. [출처 네이버 시사상식사전]

행사형태 온택트 축제

행사기간 : 12월 12()~12월 13()

참여대상 나를 알아가고 싶은 청년

신청방법 : https://forms.gle/waD3DgecYiFPQCjS6(사전신청)

 

 

 

자세한 안내 : blog.naver.com/juin02020)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