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전동, 가정의 달 맞이 사랑 나눔 백미 후원 릴레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모든소식

시전동, 가정의 달 맞이 사랑 나눔 백미 후원 릴레이

- 새여수새마을금고 백미 600kg, 어린이집연합회 백미 300kg, 여천로타리클럽 백미 200kg 릴레이 후원으로 백미 총 1,100kg 기탁
- 관내 경로당 및 저소득 취약계층에 지원하여 따뜻한 가정의 달 조성

새여수새마을금고(이사장 이구근), 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경하), 여천로타리클럽(회장 임행복)은 지난 27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관내 경로당 및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백미 1,100kg를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백미는 시전동장, 새여수새마을금고 이사장, 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여천로타리클럽 회장, 시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등이 함께 경로당 30개소에 방문하여 전달하였으며, 나머지는 시전동 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경하 회장은 "따뜻한 봄이 찾아온 만큼 저희의 후원도 지역 내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으며, 임행복 회장은 "이렇게 다시 한 번 지역 주민들을 위한 기부행렬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더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구근 이사장은 "우리 기관이 지속적인 후원활동을 이어갈 수 있는 것은 지역 내 이웃들 덕분이다.”"받은 만큼 베풀 줄 아는 지역금융기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차주민 시전동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전전긍긍 힘 써주시는 기업 및 단체들에게 감사드린다.” "관내 주민들이 더욱 행복한 삶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복지안전망 조성에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이번 백미 릴레이 후원은 지난 18일 한국병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백미 총 1,300kg를 시전동주민센터에 기탁하여, 관내 경로당 및 저소득 취약계층이 더욱 따뜻하고 풍요로운 가정의 달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새여수새마을금고는 지역 내 주민들을 위해 장학금, 불우이웃성금, 식품 후원 등을 꾸준히 기부해오고 있으며, 어린이집연합회는 오랫동안 여수시 전역에 걸쳐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불우이웃성금, 백미 등을 후원해왔다

마지막으로 여천로타리클럽은 지역 내 불우이웃을 위한 성금 및 물품 후원뿐만 아니라 환경 보호를 위한 환경시계탑 제막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후원물품 전달식(단체).JPG

 

 

나눔행사 사진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